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미국에서 G1을 쓰고 있는데요 이게 배터리가 너무 빨리 방전되서
새로운 안드로이드 폰이 나오는 걸 기대하고 있는데 이번에 나오는 삼성 Moment가 끌리더라고요
일단 삼성폰이라면 성능면에서는 믿음이 가다보니까요.

그런데 궁금한게
 HTC의 Hero나 이번에 소니에서 출시하는 레이첼 등을 보면 화면(UI라고 하나요?)들이 G1이나 Moment하고는 다른데...
Moment도 그렇게 바꿀수는 없는건가요?

또 모토로라의 Droid에 설치될거라는 Android 2.0의 설치도 가능한지요?

제가 완전 초보라서 솔직히 안드로이드에 대해서 아는게 거의 없답니다.
조금만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