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요로 업데이트 하니 이게 같은 스마트 폰인가 할정도로 빨라졌습니다.

예전엔 랙이 너무 심해 task killer 가 필수 앱이었는데 이젠 지워도 될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무선랜 N지원 덕택에 집에서 몇개 보이지 않던 가능한 무선ap 들도 지금은 10개가 넘게 보이고 보이기만 했던 ap들은 신호가

사용 가능할정도로 잘 잡히네요.

또한 213MByte로 보이던 메모리가 이젠 386MByte로 보이네요.(램)  덕분에 엄청 많은 프로그램들이 돌아도 메모리 부족할일은 없어졌습니다.(멀티태스킹)

 

하지만 이전부터 갖고 있던 우려가 현실로...

예전부터 넥서스원이 N지원을 삭제했던 또 메모리가 213MByte만 사용 가능하게 되었던 이유(물론 루머지만요)인

배터리 사용량 문제 심각하더군요.

 

60% 남았을때 외출했다가 집에 오니 35% 남았더군요. 외출해서 잠깐 버스시간 검색, 안드로이드펍 읽기 만 했는데 말이죠.

아직 개통이 안되어 있어 비행모드로 되어 있고 무선랜은 절전모드로 되어 있습니다.

 

배터리를 더 사야할지 슬슬 고민이 되네요. 디자이어 배터리 호환 된다는데 어디서 파는지 아시는분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