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 킥오프 모임을 아래와 같이 하려고 합니다.

시간이 촉박한 관계로 댓글 주신 의견을 토대로 공지 합니다.

 

시 간 : 5월 21일 오후 1시

장 소 : T.G.I Friday 강남역 5번출구에서 교대역방향 150m

회 비 : 15,000원

 

map.jpg

 

 

참여가능하신분 댓글 필수 입니다.

참~ 장소는 밥먹고 얘기할 수 있는 곳으로 골랐습니다.

변경가능하니 혹~ 다른데 추천하실 분 해주세요. (내일 오후 1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