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한번 봐야 하지 않을까요?멤버도 다 결정 됐고 책도 결정 났고...시작전에 친목 도모 겸 다 같이 킥오프 함 했으면 하는데....다들 시간이 어떻게 되실까요?^^
저희 한번 봐야 하지 않을까요?
멤버도 다 결정 됐고 책도 결정 났고...
시작전에 친목 도모 겸 다 같이 킥오프 함 했으면 하는데....
다들 시간이 어떻게 되실까요?^^
주말 + 빨간날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ㅂ;
마침 금요일은 휴일!
철야를 하고 어제 쉬어서 오늘 봤습니다....공지란에 띄우도록 하겠습니다.. ^^
로그인 유지
주말 + 빨간날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