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모임->스터디->소셜안드로이드 옆에 더보기 누르면 안드로 마냐 게시판으로 이동하는데 저만그런건가요 ~!
ㅜㅜ,,저도 그래용,,ㅜㅜ어떻게 해결해야하죵,,ㅜ
저도 그래요~ ㅎㅎ
음.... 수정요청 해야 될거 같은데요~~
그래서 그냥 오른쪽에 있는 링크를 타고 온다지요 ㅇㅇ..
회색 님께 수정 요청 했습니다...... more를 누르면 안드로매냐 행성으로 여행하는 것도 괜찮은데요..ㅋ
안드로매냐 행성 여행 버그는 수정 되었습니다.. .^^
로그인 유지
ㅜㅜ,,저도 그래용,,ㅜㅜ어떻게 해결해야하죵,,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