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사용자 질문/답변
(글 수 3,598)
지금 핸드폰 gmail 아이디랑 비밀번호가 틀렷다고하면서 바탕화면에서 넘어가질않내요 ㅠㅠ
처음샀을때 분명히 제가 새계정을 만들어서 아이디랑 비밀번호도 메모지에 적어놨는데
컴퓨터로 지메일 접속하면 들어가지는대 핸드폰상에서는 다비밀번호랑 아이디가 틀렸다고나오네요
모델명은 htc hero 이구요
지금 gmail 계정이 두대다 등록된대로쳤는데도
사용자 아이디랑 비밀번호를 확인하라면서 바탕화면으로 넘어가질않내요ㅜㅜ
전화만 받을수있구요 어떻게 방법이라도없을까요?
처음샀을때 분명히 제가 새계정을 만들어서 아이디랑 비밀번호도 메모지에 적어놨는데
컴퓨터로 지메일 접속하면 들어가지는대 핸드폰상에서는 다비밀번호랑 아이디가 틀렸다고나오네요
모델명은 htc hero 이구요
지금 gmail 계정이 두대다 등록된대로쳤는데도
사용자 아이디랑 비밀번호를 확인하라면서 바탕화면으로 넘어가질않내요ㅜㅜ
전화만 받을수있구요 어떻게 방법이라도없을까요?
2009.10.21 11:53:48
갑자기 그런 화면으로 넘어간 이유를 저도 잘 모르겠네요. 계정이 틀려서 발생하는 문제가 아니라면 데이터 접속이 제대로 안되서 못넘어갈수 있습니다. WiFi가 잡히기는 하는 상태인지 먼저 확인해주시구요. 당연히 실제 장비로 쓰실테니 3G데이터도 사용하고 계셨던 거지요? 근데 머 데이터를 Disable해놓으셨거나 하셨을수도 있을것 같고.
근데 바탕화면에서 어떤 경우에 이메일이 틀렸다고 나오는지 저도 한번도 경험해보지 않은 거라 잘 모르겠습니다.
2009.10.24 13:00:08
기본적으로 5번 연속 틀리면 30초 뒤에 다시 패턴을 입력할 수 있고, 혹시 패턴을 잊어버린 경우에는 Google 계정 및 암호를 입력해서 새로운 패턴을 입력할 수 있다는 내용 밖에 없네요. 핸드폰 구입하시고 처음 설정하실 때 입력하실 Google 계정, 암호만 제대로 입력하시면 문제 없어야 할 것 같은데 말이죠..
2009.10.24 13:08:44
http://www.socialpoints.com/mangoblog/post.cfm/htc-magic-locked-out-by-too-many-pattern-attempts-how-to-factory-reset
구글링해서 찾은 페이지입니다. 패턴을 너무 많이 틀린 경우 아예 핸드폰을 공장셋팅값으로 초기화 시키는 방법이네요..
저도 잘 알아놔야 겠습니다. ^^;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구글링해서 찾은 페이지입니다. 패턴을 너무 많이 틀린 경우 아예 핸드폰을 공장셋팅값으로 초기화 시키는 방법이네요..
저도 잘 알아놔야 겠습니다. ^^;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