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핸드폰 gmail 아이디랑 비밀번호가 틀렷다고하면서 바탕화면에서 넘어가질않내요 ㅠㅠ
처음샀을때 분명히 제가 새계정을 만들어서 아이디랑 비밀번호도 메모지에 적어놨는데
컴퓨터로 지메일 접속하면 들어가지는대 핸드폰상에서는 다비밀번호랑 아이디가 틀렸다고나오네요
모델명은 htc hero 이구요
지금 gmail 계정이 두대다 등록된대로쳤는데도
사용자 아이디랑 비밀번호를 확인하라면서 바탕화면으로 넘어가질않내요ㅜㅜ
전화만 받을수있구요 어떻게 방법이라도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