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바일 관련 과금/솔루션 관련 회사에 다니고 있는 회사원입니다.
예전에 WIPI 와 SKT 및 KT mobile 기반의 app.를 개발한 경험이 있는데요.
계속 솔루션 관련 개발을 하고 있던차에 안드로이드 관련 기술을
습득하고자 이렇게 스터디를 모집하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지식공유와 전문 지식 습득 및 스터디 이상의 프로젝트 개발을 목표로
스터디를 했으면 하는 바램에 이렇게 모집 요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스터디명은 "소셜안드로이드" 명으로 정해 보았습니다.
직장인, 학생은 상관 없는데 전반 지식을 가지신 분이면 좋겠고
프로그램 경험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운영 계획이나 스터디 진행관련은 팀이 꾸려지면 상세화 시키면 될것 같습니다.
그럼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
[2010.05.10] 스터디 마감 안내...........
게시판 글을 보고 참여도가 낮을 것 같아서 23일 까지 모집을 하려고 했는데.
10명이 벌써 넘었네요.
10일 24시까지만 받고 마감 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터디 관련 내용은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열심히 한번 해보죠!!
[2010.05.11] 스터디 마감..................
죄송합니다. 회원이 많아 조기에 마감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스터디 게시판 생성을 요청한 상태이고 생성되는데로 공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도 지원합니다.
직딩이긴 한데 신입이라 경험이 부족합니다. ^^
그래도 의욕이 넘치니 많은 형님들과 함께 스터디 했으면 좋겠습니다.
메일은 hyunminslee@gmail.com 입니다.
안녕하세요
임베디드쪽 개발자인데 안드로이드에대한 공부가 필요해 혼자 공부하던 중이었는데
가능하다면 꼭 참여하고 싶네요
materer@nate.com 연락 부탁드립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현재 웹 프로그래밍을 하고있는 직딩입니다.
안드로이드는 취미로 공부하여.. 간단한 어플 하나 만들어보긴 했는데..
저도 참여하고 싶습니다~ 주말이면요~ ㅎㅎ
epicurean@dreamwiz.com
안녕하세요 초급 웹개발자 직딩인데.
안드로이드 공부해보고싶어서요.. hkmcj@naver.com
아직 가능하면 리플 달아봅니다.
지금 자바 현업에 종사하고 있으나 아직 초보에 불과합니다.
모바일 쪽은 첨이구요.. 의욕만 앞세워 배울려고 합니다.
잘 부탁드겠습니다.
메일 주소를 안적었네요... minuet80@gmail.com입니다.
C/C++ 조금할줄 알구요. 자바는 잘 모릅니다! 앗 헬로안드로이드까진 해봤어요 ㅎㅎ
하지만 스터디 모임에 참석하고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wipic 조금 하고 자바를 웹으로 배운 신입 개발자에요~
안드로이드를 공부하고 싶어서 스터디를 신청 합니다.
정말 하고 싶어요 ^^





신청합니다.
현재 자바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메일 주소는 today226@nate.com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