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바일 관련 과금/솔루션 관련 회사에 다니고 있는 회사원입니다.

예전에 WIPI 와 SKT 및 KT mobile 기반의 app.를 개발한 경험이 있는데요.

계속 솔루션 관련 개발을 하고 있던차에 안드로이드 관련 기술을

습득하고자 이렇게 스터디를 모집하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지식공유와 전문 지식 습득 및 스터디 이상의 프로젝트 개발을 목표로

스터디를 했으면 하는 바램에 이렇게 모집 요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스터디명은 "소셜안드로이드" 명으로 정해 보았습니다.

 

직장인, 학생은 상관 없는데 전반 지식을 가지신 분이면 좋겠고

프로그램 경험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운영 계획이나 스터디 진행관련은 팀이 꾸려지면 상세화 시키면 될것 같습니다.

 

그럼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

 

 

 

[2010.05.10] 스터디 마감 안내...........

게시판 글을 보고 참여도가 낮을 것 같아서 23일 까지 모집을 하려고 했는데.

10명이 벌써 넘었네요.

10일 24시까지만 받고 마감 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터디 관련 내용은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열심히 한번 해보죠!!

 

[2010.05.11] 스터디 마감..................

죄송합니다. 회원이 많아 조기에 마감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스터디 게시판 생성을 요청한 상태이고 생성되는데로 공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