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 (1).png

 

44 (2).png

 

오늘 저녁에 쇼케이스도 있고 시즌2 넘어가면

신규 어비스랑 던전이랑 추가 많이될거라 스펙좀 올려야하는데

 

마침 넥슨 현카ed2 MM팩 혜택 페스타 중이라서

일상 결제 30에 넥슨 결제 5만 채우면 M캐시 2.5만 받더라고요

M캐시 2.5만이면 과금 부담도 확줄어드는거라 발급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