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003.jpg

 

K-002.jpg

 

 

지금 갤스 10만원 이상 KT 결제하면 3퍼씩 할인해주거든요

30만원 이상 지르면 5씩해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됩니다

 

그냥 KT 콘텐츠페이 들어가서 이벤트 응모만하고 지를때 KT 결제로 지르면

자동으로 할인 적용돼서 담달 청구되는거라 어려운 거도 없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