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헌 나우한다고 산책은 하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실시간 맵으로 사냥 + 채집할 수 있는거라 잘 챙겨야죠
치료약도 매일 주고 있으니까 사냥도 편하고 제작으로 장비도 맞출 수 있어요
그리고 다음주면 사냥 빡센 이벤트 시작....
딱 출현율 높일 때가 사냥하기가 편한데 담주엔 테스카토르나 잡을까하구요
이벤트 활용만 잘해도 게임은 쉬워요 ㅎ
산책하면서 하기 좋겠네여
로그인 유지
산책하면서 하기 좋겠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