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016.jpg

 

신규콘텐츠가 어비스에 칼루탄 폐허라는 거거든요

2환 200부터 할 수 있어서 렙업 달리는중

저게 오후 9시에 참여하는거라 사람은 몰릴거 같긴해서 재밌어보임

 

 

 

K-017.jpg

 

그리고 업데이트했다고 뮤모나크2업데이트2 쿠폰도 뿌렸거든요

공마 20씩 올려주는 칭호를 보상으로 줌

저처럼 무과금이시면 이런건 챙겨두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