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웹에서도 인기가 은근히 많은 웹툰이거든요 

 

가볍게 보기에도 좋고 의외로 작품성도 있어서

저도 정주행 하다가 지금 모아놓고 있는데

방치형 게임으로 나오는 것 같아요 

 

K-038.jpg

 

방치형 게임이면 웹툰처럼 가볍게 하기에도 좋을테니까

웹툰 컨셉에는 딱 맞다고 볼 수 있죠

 

성장하는 것도 어렵진 않을테니까 

게임 출시되면 가볍게 시작해보면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