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웹에서도 인기가 은근히 많은 웹툰이거든요
가볍게 보기에도 좋고 의외로 작품성도 있어서
저도 정주행 하다가 지금 모아놓고 있는데
방치형 게임으로 나오는 것 같아요
방치형 게임이면 웹툰처럼 가볍게 하기에도 좋을테니까
웹툰 컨셉에는 딱 맞다고 볼 수 있죠
성장하는 것도 어렵진 않을테니까
게임 출시되면 가볍게 시작해보면 좋을 듯
요즘 방치형 많이 보는 듯
방치형이 완전히 대세이긴 하네요
로그인 유지
요즘 방치형 많이 보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