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가장 큰 목표였던 나이트메어도 이제 잡을 수 있게 됐어요ㅋㅋㅋ
보스몬스터인데 이 녀석 하나 잡으려고 올린 레벨이 몇이고
사냥터에서 잡은 몬스터가 몇 마리인지ㄷㄷ
이제 잡고 나니까 그 위 보스가 잡고 싶어지네ㅋㅋ
최근 업데이트에서 룬 시스템이 추가됐는데
스펙 좀 올려서 해보고싶어요
그럴려면 레벨 좀 더 올려봐야겠죠ㅋㅋㅋ
할 거 많이 생기겠다..ㅎ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