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78.jpg

 

지금 뮤오리진3 스피드 점핑 중이라서 시작부터 100랩에 7환까지 지원해주다보니

뮤 시리즈 추억 있으신 분들 아마 많이들 뛰어드셨을 거 같은데

 

갠적으로 추억도 추억이지만 PC 뮤를 모바일로 이식하고 시리즈를 거듭하면서 

편의성이라든지 이런 부분이 눈에 띄게 좋아져서

시간적 여유 없는 와중에도 가볍고 재밌게 즐기고 있습니다.

 

그래도 역시 옛 추억은 잊을 수 없는 게 PC방에서 제 주변분들은 다

뮤 온라인 같이 하고 계셨었거든요 길드도 만들고 어울리면서 모자란 피방비도

저한테 내주시는 고마운 형님들이 계셨었는데 지금 다들 뭐하면서 사실련지

 

K-277.jpg

 

요즘 대천사 무기도 뿌리고 있는데

혹시 그 형님들도 뮤오리진3 하고 계신건 아닐련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