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케 성수 오프라인 행사 다녀왔습니다.
1.5주년 기념으로 한거고 크라운이 메인이다보니까
담아주는 거에도 크라운 얼굴 그려져있더라구요 ㅋㅋ
굿즈 그렇게 많이 못산게 좀 아쉬움...
근데 이번에 굿즈 나온것들 되게 퀄리티 좋아가지고
경쟁 좀 심할거 같기는 했어요 ㅋㅋ
헐 잠옷인가 저건 ㅋㅋㅋㅋㅋ
로그인 유지
헐 잠옷인가 저건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