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만에 블랙잭 좀 치려고 윈조이포커 들어가보니까
이게 데일리 출석 미션도 생기고 많이 바꼈더군요.
찾아보니까 바뀐지 좀 됐다든데 ㅋㅋ
암튼 뭔가 좀 더 캐주얼하게 잘 꾸며놓은듯
일단 잠깐 짬나는 시간에 화장실에서 첫판을 돌렸는데
패 2장이 18이길래 스탠드 눌렀거든요
다행히 딜러패가 17이라 처음부터 가볍게 승리했습니다 ㅋ
이따가 집에가서 제대로 달려볼생각.
나도 간만에 레이스 한 번 돌려볼까ㅋㅋ
로그인 유지
나도 간만에 레이스 한 번 돌려볼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