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이번에 드디어!
사전예약이랑 같이 캐릭터명, 서버 선점까지 가능해서
바로 신청해뒀습니다 전체적으로 신청 방법도 쉬웠는데
그냥 카카오계정 로그인만 해놓으면 되더라고요
지금 사람들 엄청나게 많이 몰려서
서버들도 많이 오픈했는데 마감부터 해서
혼잡 등 실시간으로 계속 바뀌는게 와
런칭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몰릴지 ㄷㄷ
저랑 같은서버 ㅋㅋㅋ
로그인 유지
저랑 같은서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