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자가 낡아서 바꾸려고 생각하다가 이왕이면 발받침 있는게
편하고 좋을 것 같아서 제닉스 아레나 풋 레스트 의자 샀네요
그러다가 오늘 배송와서 바로 조립 마치고 앉아봤더니만
크.. 너무 편합니다~ 일단 발받침이 있으니까 작업이든 게임하든
편하게 다리를 뻗은 상태에서 가능하니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가격도 그리 비싼편도 아니라서 가성비도 괜찮은데다가
디자인도 취향저격이라 되게 맘에 드네요 ㅋㅋㅋ.. 원래 이런곳에
돈 쓰고나면 항상 후회하는 편인데 요건 그런게 없다보니까
앞으로 한번 오래오래 써볼려고 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