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일은 야외수업 하는 날 입니다ㅎㅎ

지난주 일요일에 동작역 부근으로 사전 답사 갔다가, 걷기 뛰기 자전거 타기 코스만 보이던지라.. 과연 어디서 모여야 하나 고민하다가;;

좀 더 알아보니, 반포대교 쪽으로 내려가면 달빛광장이라고 해서 나들이하기 좋은 곳이 있다네요.

그리고 운이 좋다면 무지개 분수(?)를 보면서 공부할 수도 있겠습니다ㅎㅎ

 

위치는 아래 첨부된 그림과 같습니다.

이번 토요일,

우리 모두 반포한강시민공원 달빛광장 수변무대에서 만나요!!

추가 정보는 아래에 -

수변무대 : http://hangang.seoul.go.kr/park_banpo/enjoy/enjoy01.html

주차정보 : http://hangang.seoul.go.kr/park_banpo/enjoy/enjoy06.html

기타정보 : http://voltine.net/25

 

(날씨가 좋아야 하는데요. 현재로서는 최고 18 도까지 올라가고 해쨍쨍이라고 하니 안심입니다^^)

간단한 식사거리는 휴우랑 제가 준비해 갑니다~


PS. 급 우천시에는 위젯누리님 말씀대로 가든5 에서 모입니다. 


한강시민공원_달빛광장.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