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스터디 모임 - 강북 스터디
(글 수 98)
안녕하세요
steroid입니다.
스터디 공지하겠습니다.
개별적인 연락은 따로 드리지 않겠으며, 참석자는 댓글을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시간엄수 꼭 부탁드립니다.
1. 일시: 5월 2일 일요일 오후 2시~4시 (2시간만 예약되었으니 시간 엄수 부탁드립니다.)
2. 대상: 강북스터디 회원
3. 비용: 무료 (스터디 후 남아서 계속 코딩하실분은 밥값정도)
4. 장소: 광운대학교 참빛관 102호 (지하아님, 1층)
5. 준비물: 노트북 소지하신분은 노트북 지참
이상입니다. 금요일 24시까지 신청자 댓글 받습니다.
2010.04.29 21:34:05
그나저나.... 이번주도 youtubedown님을 못본듯..
봉사활동 끝나신걸로 알고있는데...
요즘 바람 쩔던데 강풍에 어딘가로 날아가셨나..ㅎ
2010.04.30 21:07:30
참석해요... 저 바람에 날아갔다 왔음 ㅋㅋㅋ
지난주 봉사활동이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개인적으로 외부에 왔다갔다 하면서 의외로 시간도 많이 잡아먹었어요.
이번주부터 제가 스터디를 많이 챙기고 이끌어 갈 예정이었는데 그렇지 못하게 된 것 정말 미안해요.
버스 안에서 마음도 다잡고 공부할 준비가 되었어요~
코어i7노트북 세팅도 하고 최적화도 하고 복원이미지도 만들어 놓고 본격적으로 준비중이에요.
아즈라엘님이 제 컴 느리다고 하셔서 신경 많이 쓰고 있어요. ㅋㅋㅋ
제가 활동 뜸하다는 거 알고 찾아주신거 고맙구요 ㅎㅎㅎ
활동 열심히 하겠습니다~~~~




참석... (2시간 밖에 안되다니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