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스터디 기획하게된 불타는 왕감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가
사이트 내에 존재하는 다른 스터디 그룹처럼
스터디명을 정해야 할거 같아서 입니다.
그래서 스터디 참여하신다고 하신분들의
인원도 점검해볼겸 스터디 그룹명에 대해 여러가지 의견을 받고자 합니다.
스터디그룹명으로 썼으면 좋겠다고 하시는 그룹명 있으시면
네이트(coinki@nate.com)으로 연락주시거나 댓글 남겨주세용
인원체크도 같이 할 예정이니 댓글쓰실때 네이트온 주소도 같이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Foundation 이면 어떨까요..?? : 뜻이야 다들 아시는 '기초'로
(아이작 아시모프의 Foundation이 생각나서요. 로봇의 세상..사람과 사람들의 관계 등등..)
"해밀" 순수 우리말로 푸른 창공을 나르다 라는 뜻인데요.
초보인 제가 여러분들과 함께 공부하면서 언젠가 뜻을 펼칠 수 있는 날이 오길 기대하며 감히 제안해 봅니다 ㅎㅎ
제 네이트온 아이디는 skiangelkr@hotmail.com 입니다.
안드로이드 펍 을 꺼꾸래해서 펍드로이드 어때요 ;;
네이트온 아이디 jojo1977@lycos.co.kr 입니다.
저도 참가 신청해요
STUDY + ANDROID
----->> " 스테로이드 "
ㅎㅎ
이름짓는데 소질이 없나봐요. 대신 공부는 열심히 할 자신 있구요~
네이트온 아이디 n-lulumeya@nate.com
입니다.
한글로 " 녹슨로봇(NOXN Robot)" 은 어떤가요..스터디를 통해서 번쩍반짝 빛나는 찬란한 "녹샐로봇"이 되는그날을 위해..
시리즈 네임들어 갑니다.. 녹슨 깡통, 녹슨깡통 과 초록미녀 ,혹은 녹슨고물상..
스터디 참가 희망합니다.
네이트 pcs0907 골뱅이 lycos.co.kr 입니다.
스터디명은 안드로이드가 도넛이니까 Coffee 는 어떨까요 ? Coffeff & Donut !! ㄷㅋ도넛같군요;;
참여합니다~ zalhea@nate.com 이미 추가되있구요~^^
안드로이드 개척자 라는 뜻으로 Android Pioneer 해서 안드로이드 파이오니어 해서 '안드로니어' 이건 어떨까요?^^
안녕하세요! hellnight@nate.com 저 역시 이미 추가 되어있습니다
저 역시 '시루떡'님이 올리신 '스테로이드' 에 한표를!
...생각해본게 없이 급작스레 쓰느냐....유치하지만 (씽크)생각하다 + 안드로이드 = '씽크로이드' ....아 뭔가 주방용품,,
늦었지만 참여 희망합니다.
스터디 제목 공모는
Studyroid Pub (스터디로이드 펍)
MSN ID
네이트온 ID
인체에서 정보를 받아들이는 신경세포의 단위인 "뉴런"과
안드로이드의 "로이드"를 결합하여
"뉴로이드"는 어떨까요? ^^;;
늦었지만 스터디 참여 희망합니다~
네이트온 : miline1004@nate.com




Android New Creation 어떤가요... 안드로이드의 새로운 창조..
너무 거창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