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첫모임이였는데 좋은 시간된거같습니다. 오늘 퇴근때 비도오고 현업의 야근의 압박이 오더군요.안드로이드
문서좀 열심히 보고있는데.ㅠ.ㅠ
설계문서 검증한다고 갑잡스럽게 말하는 의도가 뻔한거라서^^
개발하기도 바쁜데 문서로 깨질거 생각하면 쫓겨날지도 모르겠네요^^
아직은 안드로이드를 깊이잇게 보고잇지 않지만
길게보고 공부할 예정이라
서로 격려하면서 공부를 잘할수 있길 바랍니다.
안도로이드 회계전표를 만들수 있는 그날이올때까지.화이팅~
왕성한 활동이 잇길 바랍니다^^
ㅎㅎ 회계전표라 the zone 프로그램 만드실려고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