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첫모임이였는데 좋은 시간된거같습니다. 오늘 퇴근때 비도오고 현업의 야근의 압박이 오더군요.안드로이드

문서좀 열심히 보고있는데.ㅠ.ㅠ

설계문서 검증한다고 갑잡스럽게 말하는 의도가 뻔한거라서^^

개발하기도 바쁜데 문서로 깨질거 생각하면 쫓겨날지도 모르겠네요^^

아직은 안드로이드를 깊이잇게 보고잇지 않지만

길게보고 공부할 예정이라

서로 격려하면서 공부를 잘할수 있길 바랍니다.

안도로이드 회계전표를 만들수 있는 그날이올때까지.화이팅~

왕성한 활동이 잇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