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드로이드에 관심있는 개발자 입니다. 현재 칠년차의 서울 노원에 사는 34의 자바개발자로 현재는 모 싸이트의 si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죠. 주로 학생들위주의 스터디인거 같은데 참여가 가능한지 알고 싶군요 칠년동안 한 열개의 금융권,대기업,공사등 개바자중에서 가장 힘든 분야에서 일하다보니 지금은 설계자로 변해가야 할 시기에 기존의 시스템에 모바일 시스템의 연동이 필수인 시대가 올거라고 보고있어 공부를 계획중입니다. 바쁜 개발 일정으로 많은 시간을 할애할수 없는 직장인의 비애지만 틈틈히 지금부터 준비하다 차후에 안드로이드 관련 si 프로젝트에 참여하거나 좋은 아이디어가 있음 창업내지 투잡을 할 생각이라서 이번주가 안되면 담주에 참여가능할지 알고 싶군요 강북모임이다보니 주말에 대학로정도면 좋을텐데 혹시나 si쪽 일을 할지도 모르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수있는 구성원이니 잘 받아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