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nogenMod 를 인스톨했습니다. 현재 4.0.4 사용중인데... 4.1.10 인 Experimental 버젼을 사용해면

4.0.4 같은 Stable 버젼보다 안정성이나 사용하는데 문제점이 많나요?

왠만한 문제점이 아닌 이상... 사용해보려는데 Experimental 버젼을 사용해보신 분들께 여쭙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