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문자 확인은 안되나요?...제너럴 인포에 들어가면 여러가지 (메일....문자...배터리 %)만 나오고..거기서 문자로 한번 더 들어갈려고 해도 안되네요..해결책이 없을까요?
저도 안되더라고요; 프로그램 제작한곳에 문의하는 수밖에 없는거 같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알아보니 아직 베타버젼이라 조금더 시간이 걸릴듯 합니다.^^*
아무튼 고맙습니다.^^*
로그인 유지
저도 안되더라고요; 프로그램 제작한곳에 문의하는 수밖에 없는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