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승인받아서

이제 사용하고 있는지 3일정도 됐는데요..


깜짝 놀란게 CPC가 너무 낮아서요.. 0.01 달러인데,, 제가 본 광고 플랫폼중에 제일 낮은데요..


요청 28,000에 노출 17,000  (CTR 66%정도)이고 클릭수가 110이 넘는데요.. 수익이 0.87달러밖에 안되네요..


리포트의 평균 CPC도 0.01달러라고 나오고 있는데..


원래 보통 이렇게 낮은건가요.. 페이지 뷰나 클릭이 적은것 도 아닌거 같은데..


단가가 너무 낮아서요..


뭔가 잘못 사용하고있는건지.. 초반엔 이런건지 ,, 원래 인모비는 단가가 낮은건지..


의문이네요.. 확인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