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형식이라

 

굳이 빔을 쏠 필요가 없을것 같습니다.

 

각자 각 챕터의 질문사항을 정하신다음 자유토론 형식으로 진행하기엔 원탁이 된 회의실이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모두 내일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