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형식이라
굳이 빔을 쏠 필요가 없을것 같습니다.
각자 각 챕터의 질문사항을 정하신다음 자유토론 형식으로 진행하기엔 원탁이 된 회의실이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모두 내일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집안일이 생겨서 참석이 힘들것 같습니다
프로젝트 아이디어 회의날이기도 하고 책꺼리 하는 날이기도 해서 꼭 참석하고 싶었는데ㅠㅠ
좋은 아이디어 나오면 공유해주세요! 다음주에 꼭 가겠습니다~
로그인 유지
오늘 집안일이 생겨서 참석이 힘들것 같습니다
프로젝트 아이디어 회의날이기도 하고 책꺼리 하는 날이기도 해서 꼭 참석하고 싶었는데ㅠㅠ
좋은 아이디어 나오면 공유해주세요! 다음주에 꼭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