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기념관 개관 20주년 온라인이벤트 도전하세요!

 

전쟁기념관에서 개관 20주년을 맞아 온라인 이벤트가 한창 진행중이라고 하는데요

"청일, 러일전쟁과 위기에 선 대한제국" 특별전시회의 포스터가

1호선부터 4호선의 지하철역 게시판에 붙어 있다고 합니다

 

 

그 포스터를 촬영해 전쟁기념관 트위터(@warmemopr)에 팔로우 하고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warmemo.korea)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후

태그하고 게재하면 되는데요~

추첨으로 2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드린다고 하네요!
단, 을지로3가3역, 삼성역, 용두, 용답, 도림천, 교대3역,
명동, 동작, 남태령역은 제외되니
이점 유의하시구요~

 

 

그리고 전쟁기념관 개관 20주년을 맞아 '추억의사진'공모전이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전쟁기념관과 관련된 사진을 재밌는 사연과 함께 제출하면 되는 '추억의 사진' 공모전은

가족과 함께 전쟁기념관에 놀러가서 찍은 사진,

친구들과 체험학습, 수학여행을 갔다가 찍은 사진을 응모하면 된다고 합니다

 

 

전쟁기념관의 20년을 추억할 수 있는 추억의사진 공모전 참여해보시길 바래요~

 

전쟁기념관 추억의사진 공모전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