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us 7 화이트버전입니다
화이트냐 블랙lte 냐
둘중 하나는 방출해야하는데 고민좀 해봐야겠네요
색 문제라기보단 lte 있나 없나 문제가 되겠군요
블랙LTE에 한표.. LTE가 중요하긴함..
로그인 유지
색 문제라기보단 lte 있나 없나 문제가 되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