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해외포럼에서도 난리더군요

킷캣 업데이트후 블루투스 헤드셋의 음량조절이 막장이 되었습니다.

적절한 서드파티 앱도 없고 이거 참 멀쩡한 블투헤드셋 두고 걍 이어폰 들고다니게 생겼습니다

혹시 해결하신분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