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넥서스 사용자 모임
(글 수 1,611)
넥서스7(2012) 4.3 OTA를 엊그제 적용했는데,
이전까지 잘 사용하던 블루투스 마우스의 페어링이 지워지고, 새로 페어링 하려고 해도 검색만 되고 연결이 되지 않네요.
(외국 포럼을 찾아보니 저에게만 있는 현상이 아니고 상당히 많더군요.)
저가 제품도 아니고 나름 고가의 MS 웻지 마우스인데도 연결이 안됩니다 ㅜㅜ
(같이 구입한 MS 웻지 키보드는 이상없이 연결되는데 마우스만 이렇군요)
패치가 나올까요?
자유소프트웨어 운동과 오픈인터넷 운동을 지지하며, IT 중소기업의 경쟁력이 커지기를 바라는, 개발자입니다.




http://jehoyah.blogspot.kr/2013/08/43.html
혹시 이와 같은 문제 아닐까요?
완전히 같진 않아도 비슷한 맥락의 문제일 것 같습니다.
제 블로그는 아니고 저도 같은 키보드에서 같은 문제가 있어서 찾아보다가 여길보고 해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