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사용자 질문/답변
(글 수 3,598)
1. 제가 갤노트1인데 여름에 티에 바지 남방에 바지로 근무합니다 .
근데 출퇴근시 바지 주머니에 넣어도 삐죽 나오고 손에 들고 다니려니 불편하고 ....어떻게 묘안 있으신 고수분
조언좀......
작년까지는 여름엔 3.5인치 겨울엔 노트1 이렇게 했는데 유심갈아 끼기도 귀차나요 .
그렇다고 남자가 핸드백 들고 다닐 수도 없고.
아 ... 영화처럼 .... 허공에 화면 뛰우는 폰 나오기를 ....
2013.08.28 17:24:39
노트2 씁니다. 우레탄 케이스에 핸드폰 고리를 연결, 그걸 손목에 걸어 쥐고 다닙니다.
케이스 없이 들고 다니다가 떨어뜨려서 13만원 수리비 나온 다음부터는 항상 그렇게 하고 다녀요.




움직일 땐 뒷주머니...
왠만하면 손에 들고 다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