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가 갤노트1인데 여름에 티에 바지 남방에 바지로 근무합니다 .

 

    근데 출퇴근시 바지 주머니에 넣어도 삐죽 나오고   손에 들고 다니려니 불편하고 ....어떻게 묘안 있으신 고수분

    조언좀......

 

    작년까지는 여름엔 3.5인치 겨울엔 노트1 이렇게 했는데 유심갈아 끼기도 귀차나요 .

   그렇다고 남자가 핸드백 들고 다닐 수도 없고.

 

   아 ... 영화처럼 .... 허공에 화면 뛰우는 폰 나오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