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단말이 없어 애뮬에서 작업중입니다.LCD를 켜고 끄는 작업을 하고있는데요 LCD가 꺼지는 (검은화면) 상황이 재현되어야 구현을 하던말던 할텐데애뮬에서는 재현이 되고있지 않습니다.혹시 애뮬에서 그냥놔두면 검은화면(화면꺼짐) 나오게 하는 기능이 있는지아는분은 답변좀 달아주세요~~감사합니다.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