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선 게시판을 열어주신 회색님께 감사드립니다.


제가 게시판 신청을 잘못해서 "영통취마반"이 되었는데 곧 수정되리라 믿습니다.


일단 어제(;;) 모임을 마치고 몇분과 함께 간단히 맥주 한잔(정말 한잔)하고 집에 들어왔습니다.


이것 저것 정리하고 메일을 보내 놓았습니다.


확인 부탁드리고


저희 산출물을 공유할 SpringNote 가입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이 게시판을 통해 많은 정보 교류와 함꼐 성공적인 스터디 진행이 이뤄지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