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개인적으로 안드로이드 공부하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제가 안드로이드의 기능중 하나인 블루투스를 통하여 PC의 파워포인트를 제어하는 앱을 개발해보고 싶은데...검색을 해보니 PC를 서버로 두고 안드로이드를 클라이언트로 하면 된다고 들었습니다.

안드로이드에 관련된 통신 방법은 많은데 PC 서버는 어떻게 개발을 해야할지.. 문외한인데 해야할지 선배님들께서 알려주시면 안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