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글플레이에 앱을 등록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있어 문의 합니다.


기준에 맞게 스마트폰들이 지원기기로 등록이 되어있는데요.


고객이 넥서스7에서 안보인다고 해서 확인해보니 테블릿(패드) 계열의 단말들이


미지원으로 비활성화 되어 있더군요. 


그상태에서 바로 지원가능으로 바꿀 순 없는거 같아서 일단은 그냥 놔뒀습니다.


현재 앱을 테블릿용, 스마트폰용 따로 개발은 하진 않았습니다만.


스마트폰용이 그대로 테블릿에서도 나오도록 처리는 했거든요. 


에뮬레이터상으로도 화면은 다 확인했고요.


그런데 테블릿,패드가 왜 지원기기에 해당되지 않는지 모르겠습니다.


등록시키는 방법이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참고로 아래의 정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android:installLocation="auto"

android:minSdkVersion="8"

supports-screens

android:xlargeScreens="true"

android:largeScreens="true"

android:normalScreens="true"

android:smallScreens="false"

android:anyDensity="true"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