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국에서 지인을 통해 구매한 넥4를 쓰고 있습니다만,
개발용으로 쓰려고 이클립스에 연결을 하려는데 도무지 usb 연결이 되질 않습니다.
윈도우7에서 드라이버 검색자체가 되질 않아요.
구글링 해서 얻은 드라이버는 죄다 갤럭시 넥서스용 드라이버 같은 것들이네요.
드라이버 설치에 성공하신 분은 링크 좀 부탁드립니다.
구글링해서 찾았었는데 저게 그거인지 몰랐었네요.
귀찮아도 좀 읽어볼걸 그랬어요. ㅎㅎ 친절한 링크까지...감사합니다.
로그인 유지
XDA놀러가따가우연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