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watch?v=qh6EjmrDW1k&feature=youtube_gdata_player
이미 쓰시고 계신분이나 개봉기를 찾아보신분들에겐 재미가 없을지 모르나 아직 선주문(Pre-Order) 상태에 있는 저와 비슷한 입장에 있는 분들을 위해 남겨봅니다
무선충전기는 아니지만 박스안에 충전기 있다는사실 동영상보고 알았습니다 부팅 애메이션도 이쁘네요 갤넥에 없는 X자 로고 무쟈게 알흠답고요?! 와우
이번 주말은 넥4 개봉기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