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들의 의견을 모아 공지합니다 ^^*

 

<4월 첫째주 스터디 모임>

- 일시: 4월 3일 (토) 오후 4시 30분 ~ 오후 7시 30분

- 장소: 지하 102호

- 대상: 강북스터디 회원

 

지각하지 말아주세요 ^^*

 

참석가능하신분은 아래 댓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아즈라엘님~ 스터디모임에서 무엇을 할테니 무엇을 준비해오라고 글좀 남겨주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