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들의 의견을 모아 공지합니다 ^^*
<4월 첫째주 스터디 모임>
- 일시: 4월 3일 (토) 오후 4시 30분 ~ 오후 7시 30분
- 장소: 지하 102호
- 대상: 강북스터디 회원
지각하지 말아주세요 ^^*
참석가능하신분은 아래 댓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아즈라엘님~ 스터디모임에서 무엇을 할테니 무엇을 준비해오라고 글좀 남겨주세요 ㅎㅎ
이번 스터디는 그동안 해왔던것 복습과.. 공동 프로젝트를 어떻게 진행 할것인가 하는것과..그리고.. 서로간에 궁금사항 해결 및 작업환경 구축.. 뭐 이런것들 할 예정이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UI 쪽 작업하고 있어서 이쪽에 대한것도 언급할려고 하였고.. 동적인 구상 하는것..api 레퍼런스 조사 뭐 이런것들.. ㅋㅋ 노트북 총 동원하면 좋을거 같아요..
이번주 제가 빵좀 사가겠습니다..
이번주도 알찬 모임이 될 듯 싶어요~~
빵빠라빵~~~~ +_+
ㅎㅎ
참석합니다..
4시 30분 부터 였군요...
로그인 유지
이번 스터디는 그동안 해왔던것 복습과.. 공동 프로젝트를 어떻게 진행 할것인가 하는것과..그리고.. 서로간에 궁금사항 해결 및 작업환경 구축.. 뭐 이런것들 할 예정이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UI 쪽 작업하고 있어서 이쪽에 대한것도 언급할려고 하였고.. 동적인 구상 하는것..api 레퍼런스 조사 뭐 이런것들.. ㅋㅋ 노트북 총 동원하면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