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렵게 넥서스4를 구매후 배송을 받았습니다.

 

심카드 없이 그냥 와이파이를 이용해서, 구글보이스 기능을 사용하고 싶어서 구글보이스 앱도 다운받고, 가지고 있던 구글보이스 계정도 입력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막상 전화를 걸려고하니, 모바일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없다고 나오는데...

 

심카드 없이 구글보이스를 사용할 수 없다는 건가요?


혹시나 해서 Talkatone을 깔았더니 이 어플을 통해서는 구글보이스가 작동을 합니다.


구글정식어플을 통해서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혹시 꼭 넥서스4가 아니더라도 넥서스7이나 10에서 구글보이스앱 사용하시는 분들 좀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