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teroid입니다.

 

이번주는 제가 과외를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하게 되어서..

(돈받는 입장이라 제가 학생에게 맞춰야하네요 ㅠㅠ)

 

이렇게 회원님들께 양해를 드리며 넷중에 어느것이 나은지 의견을 묻고싶습니다.

 

1. 토요일 5시에 만나서 7시 30분까지 학교에서 "무료" 로 진행하자

 

2. 밤 10시에 진행하자(이건 좀.. ㅎ)

 

3. 기존 시간 그대로(6시부터)하고, 대학로 토즈에서 진행한다.

 

4. 다른 날짜, 시간을 의논해보자

 

이렇게 4가지 방법이 있을 듯 합니다. 저는 6시부터 시작한다고하면 참석 못할듯합니다 ㅠㅠ

회원님들 댓글기다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