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에 기본으로 내장된 카메라로 촬영을 하게 되면,
1385x1039 해상도로 깨끗하게 촬영이 되는데,
조용한곳에서 촬영하려고 무음 카메라 앱을 받아서 촬영을 하니,
1280x800으로 저장이 되더라고요.
앱 2~3개를 받아봐도 다 그러니,
앱이 문제인건지, 원래 앱은 고해상도로 촬영이 불가능한건지, 모르겠네요.
고해상도로 촬영 가능한 카메라 앱도 있나요?
제가 알기로 현존하는 무음카메라는 실제 촬영을 하는게 아니라
프리뷰화면을 캡쳐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프리뷰화면에서는 기본적으로 화면해상도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해상도만 제공해서 그런걸로 알고 있습니다.
글쿤요. 무음으로 고해상도 이미지를 얻으려면 루팅을 할수밖에 없나 보군요.
제가 사용하는 LG 옵티머스 4X HD 에 있는 순정 카메라 앱은 셔터소리 메뉴에 Off가 들어 있있습니다.
Camera360 역시 소리 Off 메뉴가 있어요.
로그인 유지
제가 알기로 현존하는 무음카메라는 실제 촬영을 하는게 아니라
프리뷰화면을 캡쳐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프리뷰화면에서는 기본적으로 화면해상도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해상도만 제공해서 그런걸로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