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
2학년
3학년
4학년
에 대하여 학년 당 각각
학기 -> (1학기,1계절학기,2학기,2계절학기)
과목명
학점
성적
한 액티비티에서 이 값들을 DB에 저장하려고 합니다.
그다음에 다른 액티비티의 리스트뷰에서 DB안에 저장된 내용을
학년별 리스트뷰1, 2, 3, 4에 뿌려주려고 합니다.
DB 사용법을 구글링해서 봤는데 저 과정들이 도저히 감이 안잡혀서요..
어떤식으로 설계구성하고 작성해야할까요....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