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 a라는 xml이 있으면 이것을 a xml를 받는 activity가 있잖아요 그런데 receiver에서 a라는 xml에 있는 한 기능을 쓸려고 하는데
이 기능을 어떻게 써야 하는 것인가요??
검색을 하려고 해도 뭐라고 검색을 해야 될지 모르겠구요....
xml에 있는 기능이라고 하면 뷰에 있는 기능을 말하는 건가요?
설계를 다시 해 보세요. receiver에서 콜백을 만드시던지 해서 액티비티로 이벤트를 넘기시면 됩니다.
checkBox만 받으면 되서....흠....콜백을 만들어서 액티비티로 어떻게 넘기죠??
로그인 유지
xml에 있는 기능이라고 하면 뷰에 있는 기능을 말하는 건가요?
설계를 다시 해 보세요. receiver에서 콜백을 만드시던지 해서 액티비티로 이벤트를 넘기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