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샷찍으면 정상인데..

언제부터인지 액정에서 보면 가로로 일정하게 줄이 보입니다..

이런 증상은 저만 그런건가요?

아니면 겔넥에 나타나는 증상인가요?

팩토티룸 올렸는데..서비스센터에서 이거가지고 따지를 걸수도 있나요?


Screenshot_2012-11-22-11-50-49.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