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샷찍으면 정상인데..언제부터인지 액정에서 보면 가로로 일정하게 줄이 보입니다..이런 증상은 저만 그런건가요?아니면 겔넥에 나타나는 증상인가요?팩토티룸 올렸는데..서비스센터에서 이거가지고 따지를 걸수도 있나요?
갤넥 초기 amoled 특성중 하나라네영..한지같은 가로줄 패턴이 보이죠...
평소엔 잘 안보이고 밝기를 낮추거나 회색 화면에서 잘 보이지요..
캡쳐해서 PC로 꺼내보면 당연히 안보이고요.. ㅋㅋ
증상이 심하면 서비스센터에 보여주고 교체해달라고 해보세요. 요즘껀 상당히 개선됐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갤넥 초기 amoled 특성중 하나라네영..한지같은 가로줄 패턴이 보이죠...
평소엔 잘 안보이고 밝기를 낮추거나 회색 화면에서 잘 보이지요..
캡쳐해서 PC로 꺼내보면 당연히 안보이고요.. ㅋㅋ
증상이 심하면 서비스센터에 보여주고 교체해달라고 해보세요. 요즘껀 상당히 개선됐다는 얘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