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 1차 합격자가 발표되었습니다.
모두 축하 드립니다.
http://smartrobot.org/rac2012/result1.php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합격했네요~! 지금 학기중인데, 로봇증정식있는날이 추수감사절 기간이라 잠깐 귀국해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앗... 외국에 계신가요? 증정식 때문에 들어오시다니... 감사합니다.
그런데 증정식 참가 신청하셨나요?
명단에 이름이 없으면 SKT 건물 관리자분이 입구에서 막으실 것 같아서...
꼭 신청해 주세요.
만약에 11/24 에 로봇 증정식에 가지 못하면 자동으로 신청시에 낸 주소로 로봇이 배달되는 거죠~?
네 맞습니다. 우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증정식에 오시면 잇점은 좀더 빨리 받을 수 있다는 것, 맛있는 브런치를 먹을 수 있다는 것,
그리고 다시 기회가 안 올지도 모르는 SKT의 티움 관람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참고로 '티움'은 SKT의 미래 기술을 전시해 놓은 전시장입니다.
저는 지난번에 한번 가봤는데 굉장히 잘 해놓았더라구요.
로그인 유지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합격했네요~! 지금 학기중인데, 로봇증정식있는날이 추수감사절 기간이라 잠깐 귀국해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