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 에서는 xml파싱으로 이미지를 가지고 올때 이미지 사이즈 그대로 가지고 오지만

갤럭시s3 에서는 제대로 가지고 오지 못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xml 파싱  이미지르 를 Bitmap 을 사용하여 imageview로 뿌려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