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 에서는 xml파싱으로 이미지를 가지고 올때 이미지 사이즈 그대로 가지고 오지만
갤럭시s3 에서는 제대로 가지고 오지 못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xml 파싱 이미지르 를 Bitmap 을 사용하여 imageview로 뿌려줍니다.
기기별 dpi에 대한 개념을 아셔야 할 것 같습니다. 아래 링크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O7O5&articleno=28&_bloghome_menu=recenttext#ajax_history_home
로그인 유지
기기별 dpi에 대한 개념을 아셔야 할 것 같습니다. 아래 링크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O7O5&articleno=28&_bloghome_menu=recenttext#ajax_history_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