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면


조건문으로 나눌수도


있겠지만 단말기가 너무 많아서 그럼 조건문이 많아 질거 같아서요;;


해상도로 하자니 요즘 갤탭 해상도나 노트 해상도나 해상도가 커졌자나요;


해상도도 불확실하고 그렇다고 수많은  기기를 다 등록 할수도 없고 ;;


애매하네요;;


무슨 방법이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