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ㅅㅎㄴㄷ!
국내 출시 여부와는 관계없이 Nexus 4 국내에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통신회사에서 개소리하고 거부하면 바로 방통위에 신고하면 됩니다.
물론 SKT, KT 만 됩니다.
ㅎㅎㅎ
로그인 유지
그냥 해외구입으로 유심변경으로 처리할까 하고 고민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