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런 글을 처음 올려봐서 정확히 어떻게 이야기를 해야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

안드로이드 스터디 모임을 진행하고 있구요

이번 년도 초부터 진행하구 있었습니다 최초 인원은 2명이었고 4명 6명 이었다가 다시 2명으로 인원이 줄었네요

뭐 인원에 상관없이 공부를 목적으로 진행을 하고 있는 스터디 모임입니다

개인적으로 안드로이드 개발 경험은 슈팅게임 한번하고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 개발해 본것이 전부이지만

나름 열심히 공부를 하고 있는 상황이구요

현재 자바 교재 한권과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정복이라는 교재1권 까지 돌파한 상황입니다

처음엔 한 챕터씩 공부를 해와서 세미나식으로 발표를 하는 방향으로 정했으나

일하고 계신분도 그렇고 저도 스스로 하는 프로젝트들이 있는 관계로 그렇게 진행을 못하구있구요

일요일에 나와서 그날 공부할 내용을 정하고 진행하는 방식으로 하는걸로 일단 정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주는 안드로이드 슈팅게임 소스를 분석하는 걸로 했구요


즉, 간단히 말해서 일요일에 진행하는 스터디 모임이구요

시간은 3시 부터 공부할 내용까지 입니다

시간조정은 가능하구요 아마도 요일은 의견을 모으긴 하겠지만 주중에는 일하시는 분이 계셔서 주말로 될거같습니다

안드로이드에 대해 전혀 모르더라도 공부할 마음만 있으시면 상관없구요

너무 무거운 마음 가지시지 마시구 용기내셔서 연락주세요

나온다고 했다가 안나오시는 분들 많은걸로 알고있는데요 그런거 별로 신경 쓰지 않구요

편한 마음으로 연락주시고 앞으로 스터디 잘해 나가는 그런 모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010-3771-8700 이쪽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문자로 주셔도 되구요 전화로 주셔도 됩니다


아! 제가 사는곳은 분당 서현역 근처이구요

현재 스터디는 강남대학교 근처 카페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